메인2.png

부산광역시 금정구 첫 더샵 ‘더샵 금정위버시티’가 조기 계약 마감을 앞두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시행사 금정더샵지역주택조합에 따르면 이 단지는 지난 3월 진행한 1순위 청약에서 최고 14.8대 1의 경쟁률로 올해 부산 최고 성적을 기록한 데 이어, 현재 진행 중인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을 통해 빠른 시일 내 조기 마감될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이다.

분양 관계자는 “인기 있는 동과 라인은 이미 계약이 완료됐으며, 일부 잔여 세대만이 남아 있는 상황”이라며 “올해 부산시 최고 경쟁률을 달성했던 아파트로 더샵 브랜드 프리미엄에 금정구의 우수한 인프라까지 더해져 시장 침체기 속 이례적인 조기 완판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실제 더샵 금정위버시티는 도보거리에 부곡초가 위치해 어린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환경을 기대할 수 있고, 금양중, 동래여중, 동래여고, 부산사대부고, 부산예고 등 부산서 명성 높은 학군도 가까이에 위치한다.

또한 1호선 장전역까지 도보 7분대면 도달할 수 있는 역세권 단지이며, 금정구청, 금샘도서관, 하나로마트, 이마트, NC백화점 등이 가까워 쇼핑 및 문화생활을 즐기기에도 좋은 환경이다. 도심 속 쾌적함을 누릴 수 있는 자연환경도 풍부한데, 단지를 나서면 바로 마주할 수 있는 윤산 생태숲과 등산로를 통해 휴식과 여가, 운동을 즐길 수도 있다.